취미·여가활동

여러분은 뉴진스 노래중 무엇을 가장 좋아하시나요?

저는 뉴진스를 정말 좋아합니당! 지금은 아쉽게도 새로운 노래를 들을 수는 없지만 저는 뉴진스 노래중에

Hurt, Hype Boy 를 가장 좋아해요 두 노래 다 유니크한 몽롱함이 있어 들을 때마다 귀가 행복해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뉴진스 정말 좋아해요! 'Hurt'랑 'Hype Boy' 특유의 그 아련하고 세련된 몽환함은 들어도 들어도 안 질리죠. 저도 그 분위기를 참 좋아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Ditto'**나 **'Cool With You'**도 그 독보적인 감성이 가득해서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들을 때마다 귀가 행복해진다는 말에 완전 공감합니다!

    채택된 답변
  • 저는 HOW SWEET을 제일 좋아해요! 도입부의 펑키한 느낌과 멤버들의 자유로운 춤 동작들이 정말 신선하고 도파민 터지더라구요! 그런 느낌은 정말 뉴진스가 독보적이었던 것 같은데 다시 볼 수 있을지 현재가 너무 아쉽네요 ...ㅠㅠ

  • 저는 뉴진스 노래중에 Newjeans랑 supernatual bubblegum Ditto 이 노래들을 제일 좋아하ㅐ요

  • 저는 다른 노래는 좋다는 정도인데 ETA는 정말 너무 좋습니다 그냥 휴대폰 광고때 잠깐 본건데 멜로디가 귀에 꽂혀 계속 듣게 되네요 그래서 뉴진스 멤버들이 노래도 잘부르고 춤도 수준급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이브 일은 참 안타깝네요 그것과는 별도로 뉴진스멤버들은 그대로 갈수 있을텐데요

  • 저는 뉴진스 노래중에 Supernatural과 Hype boy 제일 좋아합니다.

    특별한 이유가 있다기 보다 제가 들을 때 멜로디가 좋고 음색이 좋게 들려요.

  • 저는 cool with you, right now, bubble gum 제일 좋아해요! 특히 쿨윗유는 뮤비를 너무 인상깊게 봐서 더 좋아하게 된 게 있어요ㅎㅎ 

    라잇나우랑 버블검은 멜로디라인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뉴진스 다시 완전체로 컴백하는 모습 보고싶어서 속상해요ㅠㅠ 언제 와 뉴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