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당뇨, 고지혈, 고혈압인데 무슨 음식이 좋을까요?
제목대로 입니다 오늘 건강검진 결과가 나와서 알게 됐어요 당뇨도 심각한 상태라고 합니다
이 병에 좋은 음식이랑 피해야 할 음식 알려주세요!! 그리고 만약을 대비해서 알사탕도 들고 다녀야 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단뇨에 좋은 음식으로는 통곡물, 채소, 견과류, 생선, 저지방 유제품등이 잇어요
피해야 하는건 당연히 설탕 과일등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