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곧 기말고사인데 다들 암기과목은 어케 외우시나요?

이번달 말에 기말고사가 시작인데 다들 암기과목은 어케 외우시나요? 한국사나 영어 단어,.. 아니면 사회? 곧 얼마 안남았는데 좀 처럼 외워지지않아서 말이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박에녹 전문가입니다.

    암기과목은 모든 부분을 외워서 시험에 임하는 과목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암기과목도 이해가 필요합니다. 핵심단어를 중심으로 그 주변의 상황, 또 다른 개념, 그 단어로 인해 일어나는 결과 등을 연결하여 이해하고 외워야 할 부분들을 외우면 훨씬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20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