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과목을 동시에 공부할 때 가장 효율적인 방법 알려주세요!!

저는 학생인데 공부를 제대로 시작해보려고 해요. 공부할 과목이 여러 개면 하루에 한 과목씩 하는 것보다는 모든 과목을 조금씩 매일 하는 게 나은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우리가 드라마나 영화를볼때

    처음부터 끝까지 다보고나면

    전체적인 스토리를 알수있잖아요

    공부도 마찬가지예요

    마음먹은 과목 책을 그냥 몰라도 한번 끝까지 읽어보세요

    그걸 3번 반복하면 나도모르게 그과목 전체를 이해하게될거예요^^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제경우 조금씩과목수를 많이 하는것보다 두과목 정도

    비슷한과목을 정해서 하는것이 더집중되기는했어요

    수학과학 처럼 공식이나 계산할 과목만

    묶어하시는것과 다른날은 암기과목만 따로묶어서하시는

    방법으로 정리하시면서 차근하게하시면 공부에

    도움이될것같고요 무엇보다 반복하시고 답지를 바로

    확인하지 않고 고민하는 습관이 공부실력을키우는데 있어서 좋은방법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