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집에서 주로 무엇을 시켜 드시나요?

배달로 가장 많이 시켜 먹는 음식이 중국집 요리인데요.

거의 짜장, 짬뽕, 탕수육 밖에 안 시켜 먹습니다.

중국 요리에는 어떤 것들이 있고

뭐가 맛있는지 추천해 주세요.

10개의 답변이 있어요!

  • 볶음밥도 자주 먹었고 

    짬짜면 탕짜면 탕짬면 이런 두가지 종류나 

    볶음짬뽕!!! 요거 완전 술안주 최고에 

    중화비빔밥 이런건 별미중에 별미 ㅜㅜ 

    적다보니 배거프네용,, 짜장면 먹고싶어요 🥹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중국집에는 맛있는게 많은데 저는 기본 짜장.짬뽕,탕수육을 기본으로 시킵니다 거기에 사람이 많이 모이면 양장피도 시켜먹어요 새콤하게 맛있더라구요 짜장 짬뽕 맛있는집이면 양장피도 맛있게하더라구요

  • 저도 보통 짜장, 짬뽕, 탕수육을 많이 먹는데요.

    가끔 깐풍기, 유린기, 고추잡채 시켜 먹는데 만족도가 높습니다.

    중국요리 중에 많은 게 있지만 저는 주로 이렇게 많이 먹어요.

  •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입니다.중국집에서는 대부분 짜장면 짬뽕 그리고 볶음밥 짬뽕밥 잡채밥정도 시키고 서브로 탕수육을 시키는편입니다.

  • 중국집에서 많이 시켜 먹는 요리는 차돌짬뽕 볶음밥

    쟁반짜장 양장피 팔보채

    여름에는 양장피를 많이 시켜 먹습니다 탕수육보다 살짝만 요금 추가하면 가능하죠 식구가 여러명이어서 저희는 가능합니다 혼자 드실 분은

    오늘의요리 메뉴를 드시면 가능합니다

  • 중국집에서 저도 짜장, 짬뽕, 탕수육을 시켜 먹습니다!

    중국집의 다른 음식들은 가격대가 너무 비싸다고 느껴졌거든요!

    저는 다른 음식이 먹고싶으면 중국집 말고 다른 음식점을 찾아갈 것 같습니다~!

  • 저도 중국집에서는 짜장면이나 탕수육만 많이 먹는 것 같고

    다른 메뉴들은 솔직히 잘 안찾아 먹게 되는 이유가

    가격이 비싼것도 있고 익숙하지 않은 메뉴들이라서 잘 찾지 않게 되고

    익숙한 메뉴만 찾아서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 아이들과 함께 가면 짜장2+탕수육세트 혹은 짜장1짬뽕1+탕수육 세트를 주로 먹지만 어른만 있을경우에는 야끼우동, 야끼밥, 중화비빔밥(대구에만 있다고하던데 진실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짬뽕밥, 삼선우동 등을 먹습니다.

  • 저도 중국음식 되게 좋아하고 많이 먹습니다. 제일 자주 먹는건 짬뽕이고요. 다른 짜장이나 복응밥도 좋아해서 자주 먹습니다.

    짬뽕원픽!

  • 늘 먹던 메뉴가 지겨울 때는 꿔바로우와 고추잡채를 추천합니다. 찹쌀탕수육으로 불리는 꿔바로우는 얇은 돼지구이에 전분 옷을 입혀 튀겨내어, 일반 탕수육보다 바삭하면서도 쫀득한 식감과 새콤달콤한 소스가 특징입니다. 고추잡채는 피망과 고기 등을 고추기름에 아삭하게 볶아낸 요리로, 담백하고 부드러운 꽃빵에 싸 먹으면 불향과 함께 깔끔한 매운맛을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많습니다.

    ​식사류로는 면 대신 중독성 있는 매콤함을 즐길 수 있는 마파두부밥이나, 국물 없이 해산물과 면을 강한 불에 볶아내어 진한 불맛과 감칠맛이 응축된 볶음짬뽕도 훌륭한 대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