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경기 체감은 어떠신가요? 힘들지 않으신가요?

반도체 싸이클이 호황으로 지수는 8천이고 이번 1분기 gdp는 성장률도 좋지만 실제 체감하는 경기는 힘들다 느껴지네요. 올라가는 부동산 가격과 물가, 거리에 늘어나는 공실, 주변에 줄여가는 소비 등 경기가 어렵다 느껴집니다만 다른 분들의 실생활에서 느끼는 경기는 어떠하신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실제로 체감 많이 됩니다. 제가 소고기집 알바를 하는데요. 1년전까지만 해도 어느정도 있던 손님들이 이젠 코삐기도 안 보입니다.. 국내주식은 호황기지만, 막상 실제경제는 침체된 모순된 상황이라고 생각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