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다소엄격한마카롱
나는 문과생이였는데 대학교에 진학하면서 이과생으로 갔는데 혹시 수학이 약한데 수학을 잘하는 방법좀.. 조언좀..
혹시나 어떤식으로 공부하면 좋을지 가르쳐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독한들개
저는 일단 심리학 전공이라 행정적으로는 문과로 분류 되지만
실제 학문으로는 문과와 이과가 통합된 복합 학문입니다
그래서 제가 아는 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문과에서 이과 수학 가려니 뇌 과부하가 오는 게 당연 합니다
심리학에서 말하는 메타인지를 써보세요
조급하다고 진도 빼지 말고 중학 수학부터 구멍난 개념 메우는 게 운선입니다
수학 불안 때문에 뇌가 얼어붙은 거니 쉬운 문제 위주로 성공 경험 쌓으세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