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나는 이과생인데 조언이 필요로 합니다.

나는 문과생이였는데 대학교에 진학하면서 이과생으로 갔는데 혹시 수학이 약한데 수학을 잘하는 방법좀.. 조언좀..

혹시나 어떤식으로 공부하면 좋을지 가르쳐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일단 심리학 전공이라 행정적으로는 문과로 분류 되지만

    실제 학문으로는 문과와 이과가 통합된 복합 학문입니다

    그래서 제가 아는 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문과에서 이과 수학 가려니 뇌 과부하가 오는 게 당연 합니다

    심리학에서 말하는 메타인지를 써보세요

    조급하다고 진도 빼지 말고 중학 수학부터 구멍난 개념 메우는 게 운선입니다

    수학 불안 때문에 뇌가 얼어붙은 거니 쉬운 문제 위주로 성공 경험 쌓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