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뽑기 한 뒤 인형 어떻게 해야할까요?

인형뽑기로 취미생활 즐기고 남은 인형들은 어떻게 정리할까요? 작은거 큰거 너무많은데 나중에 되팔아버릴까요? 아름다운가게 같은 곳애 기부도 할수있을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지인 나눔 및 기부: 상태가 깨끗한 인형은 주변 지인이나 아이들에게 나눔 하거나, 아름다운가게 등 중고 물품을 받는 기부 단체에 기증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부 시에는 인형이 오염되지 않았는지 사전에 확인이 필요합니다.

    ​중고 거래 플랫폼 활용: 인기가 많거나 상태가 아주 좋은 인형은 당근마켓, 중고나라 등 플랫폼을 통해 저렴하게 판매하거나 나눔 할 수 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인스타에서 봤는데 이케아 좀 커다란 액자에 마음에 드는 인형들을 넣어서 걸어두더라구요 양도 꽤 많이 들어가고 빈틈없이 꽉꽉 채워 넣으니 색도 다양하고 귀여워서 색다른 인테리어가 되던데 인형 많으면 도전해보세요!

  • 인형 뽑기로 모은 인형들은 당근마켓이나 번개장터 같은 중고거래 앱을 통해 묶음으로 되팔아 쏠쏠하게 용돈을 벌 수 있고, 상태가 깨끗하고 오염이 없다면 질문하신 아름다운가게나 인근 보육원에 기부하여 뜻깊게 나누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만 기관마다 인형을 받지 않는 곳도 있으니 미리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판매나 기부가 번거롭다면 주변 의류수거함의 수거 품목을 확인한 뒤 배출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 인형뽑기후 선물을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아니면 기부를 해도좋구요. 중고장터에 많기는한데 금액이 저렴 합니다. 다양하게 활용해 보세요.

  • 제 생각에는 중고마켓에 파시거나 아니면 다른분들게 기부, 고아원 같은 곳에도 기부 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다른걸 하고 싶으시면 다른 걸 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