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자동차 전자부품을 교체했는데 하루만에 고장이 났경우 어찌하나요?
깜박이 이상이 있어 정비소에 갔는데 릴레이전자부품이 고장이 나서 교체를 했는데 하루만에 동일부품이 고장이 났습니다. 이것이 부품자체의 문제인지 아니면 차량자체의 데미지 문제인지 알수 없다하여 그냥 부품값만 주고 다시 교체를 했는데 이것이 맞는건가요?
생활
깜박이 이상이 있어 정비소에 갔는데 릴레이전자부품이 고장이 나서 교체를 했는데 하루만에 동일부품이 고장이 났습니다. 이것이 부품자체의 문제인지 아니면 차량자체의 데미지 문제인지 알수 없다하여 그냥 부품값만 주고 다시 교체를 했는데 이것이 맞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