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오토스탑 기능이 어떤것인가요 알려주세요
주행중 신호대기로 정차시 차량 계기판에
노란불로 A라고 뜨는데 이거 뭔가요?
오토스탑 기능이라는데 장차중 시동 자동으로 껐다가
브레이크에서 발 떼면 다시 시동 걸린다던데
제차는 시동 안꺼지고 계속 걸려있던데요안전벨트 다착용했구요
노란불로 A 표시 뜹니다
사진참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주행중 신호대기로 정차시 차량 계기판에
노란불로 A라고 뜨는데 이거 뭔가요?
오토스탑 기능이라는데 장차중 시동 자동으로 껐다가
브레이크에서 발 떼면 다시 시동 걸린다던데
제차는 시동 안꺼지고 계속 걸려있던데요안전벨트 다착용했구요
노란불로 A 표시 뜹니다
사진참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