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이비인후과약먹고 테라플루 먹고도될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감기가안떨어져 잠들기가 힘들어유ㅠ
이비인후과 약이 딱히 효과가없네요
가벼운 감기라고했는데
힘드네요ㅠ
머리도아프고 힘드네요
소염진통제가 처방약에있긴한거같은데
효과가없어요ㅠ 테라플루 나이트먹고자고싶은데 괜찮으려나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
약·영양제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감기가안떨어져 잠들기가 힘들어유ㅠ
이비인후과 약이 딱히 효과가없네요
가벼운 감기라고했는데
힘드네요ㅠ
머리도아프고 힘드네요
소염진통제가 처방약에있긴한거같은데
효과가없어요ㅠ 테라플루 나이트먹고자고싶은데 괜찮으려나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