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위염 때문에 약국에서 구입한 제산제 4일째 복용 변비
성별
남성
나이대
60대
기저질환
고혈압
복용중인 약
혈압약
속이 쓰려서 약국서 구입한 제산제 4일째 복용중 속쓰림은 좀 나은데 4일째 변비가 있습니다 제산제를 조금더 복용하고 싶은데 변비약을 따로 구입해서 제산제랑 같이 먹어야 되나요? 아니면 제산제를 끊어야 되나요? 혹시 약국에 변비 부작용 없는 제산제나 위염약이 있나요?
약·영양제
성별
남성
나이대
60대
기저질환
고혈압
복용중인 약
혈압약
속이 쓰려서 약국서 구입한 제산제 4일째 복용중 속쓰림은 좀 나은데 4일째 변비가 있습니다 제산제를 조금더 복용하고 싶은데 변비약을 따로 구입해서 제산제랑 같이 먹어야 되나요? 아니면 제산제를 끊어야 되나요? 혹시 약국에 변비 부작용 없는 제산제나 위염약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