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에 효과적이기 위해서는 다이어트약을 복용하는게 좋나요?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운동을 하면서 요즘은 다이어트 약들도 많이 나온다고 하는데 다이어트 약을 복용하면 다이어트에 효과적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 약을 먹으면 일시적으로 효과가 있을 수는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좋지않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효과 적이긴 합니다.
그런데.... 정말 너무 시중에 과대 광고가 너무 많아요
그래서 아무거나 사지 마시고
딱 CLA 싼거, 가르시니아 싼거, 키토산 싼거, 녹차추출물 싼거 이렇게 드셔보시고 본인에게 맞는걸로 구매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