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늘 축구 경기를 봤는데 월드컵 역사상 이렇게 어처구니 없는 경기는 처음 보는것 같아요. 너무 실망스러운 경기를 보면서 이제 우리 나라 축구는 끝났구나 라는 생각까지 들었습니다. 이제 우리 나라는 다른 나라들의 경기에 따라 32강을 갈수도 또는 못갈수도 있습니다. 현재 12개국이 나라들 중에 8개국이 32강에 갈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아마도 2~3일 후면 결정이 나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32강에 가더라도 오늘 같은 경기력으로는 가망이 없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