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눈 지방제거 및 하안검 수술후 왼쪽눈에 눈물고임

성별

여성

나이대

50대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건강보조식품. 지금은 중단한 상태임.

수술후(10여일후) 쉬라는 조언에도 일때문에 지방 출장을 다녀온후 지금까지 약 3개월째 눈에 눈물이 고이고 있어요. 약국이나 병원에서는 좋아질거라 하는데 3개월째 아무 진전이 없는것 같아 너무 불변합니다. 6개월 지나도 완치되지 않으면 습관성병이 될수있다는데 대처방법 없나요?

참고로 대상은 여성이고 50대입니다.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