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통쾌한발발이249
현재 대학교 3학년 공대를 다니고 있는데요. 내년에 수능 체계가 완전히 바뀐다 해서 제가 거의 수능 웬만한 과목을 다 해봐서 저한테 이득일거 같아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가끔얌전한튤립
그럼 고려를 해 봐야 할 것이 현재 대학에 만족을 하는가와 수능을 준비해서 의대에 붙을수 있는 확률이 어느정도 되는지를 가늠해서 판단해보세요.
채택 보상으로 15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눈부신문어237
내년에 수능을 가기 위해서 준비하는건 본인의 자유입니다. 하지만 갈수 있다는 보장이 있으면 하는건데.. 그러다가 1년 낭비할 경우를 따져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