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스쳐가는월급통장은그만
채택률 높음
우리나라에서 노벨과학상을 받을 가능성을 얼마나 될까요?
일본에서 이번에 노벨 화학상까지 수상하면서 다시 한 번 기초과학 강국의 위상을 보여줬는데요..
이럴 때마다 우리나라는 왜 아직도 안나오나 이런말들이 있는데..
그런데 여전히 바뀌지 않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한국의 연구풍토를 변경해야 하는거 아닌가 싶은데.. 과연 이게 가능할까요??
학문
스쳐가는월급통장은그만
일본에서 이번에 노벨 화학상까지 수상하면서 다시 한 번 기초과학 강국의 위상을 보여줬는데요..
이럴 때마다 우리나라는 왜 아직도 안나오나 이런말들이 있는데..
그런데 여전히 바뀌지 않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한국의 연구풍토를 변경해야 하는거 아닌가 싶은데.. 과연 이게 가능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