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에서 맛있는 사이드메뉴 알려주세요

롯데리아에서 맛있는 사이드메뉴 알려 주세요.

저는 오징어링 이랑 지파이 매운맛이

맛있는데 이거 말고도 맛있는걸로 추천해주세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너겟이랑 롱 치즈 스틱 좋아해요!!

    그리고 여름에는 토네이도 먹는 것도 좋아하고요!!

    말차 좋아하신다면, 새로 나온 말차 토네이도 한 번 드셔 보세요!!

    개인적으로 여태 나온 토네이도 중에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ㅎㅎ

    부디 도움이 됐길 바랍니다!!

    좋은 저녁 보내세요!! ☺️

    채택 보상으로 4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롯데리아 맛있는 사이드 메뉴로 저는 코울슬로를 뽑는데요.

    햄버거와 다른 튀김류와 먹기에 리프레시 해줘서 좋더라구요.

    질문자님께서 말씀하신 거 말고는 치즈스틱, 코울슬로 추천드립니다.

  • 감자튀김 & 링 종류

    포테이토: 가장 기본적인 짭조름한 감자튀김입니다.

    양념감자: 롯데리아의 시그니처 사족이죠. 흔들어 먹는 재미가 있으며 어니언, 치즈, 칠리, 실비김치 시즈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통오징어링: 오징어 몸통을 통째로 튀겨내 쫄깃하며, 달콤 매콤한 잠발라야 소스가 함께 제공됩니다.

    치즈 & 너겟 종류

    치즈스틱 / 롱 치즈스틱: 늘어나는 재미가 있는 고소한 치즈스틱입니다. 롱 치즈스틱은 무려 19cm 길이를 자랑합니다.

    NEW 치킨너겟 / 양념너겟: 담백한 치킨너겟입니다. 양념너겟을 고르면 양념감자처럼 시즈닝(어니언/칠리/치즈/실비김치)을 뿌려 흔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대형 튀김 & 이색 메뉴

    지파이: 대만식 커다란 닭고기 튀김입니다. 바삭하고 고소한 맛(S)과 매콤한 하바네로 맛(L)이 있습니다.

    디지게 매운 돈까스: 아주 매운 디진다맛 소스나 일반 양념맛 소스를 곁들여 먹는 바삭한 돈까스 사이드입니다.

    신선한 메뉴 & 디저트

    코울슬로 / 콘샐러드: 아삭하고 상큼해서 햄버거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샐러드입니다.

    토네이도 (초코쿠키/딸기/돼지바): 부드러운 소프트아이스크림에 달콤한 토핑을 섞어 만드는 롯데리아 대표 아이스크림 디저트입니다.

  • 롯데리아 사이드의 근본 치즈스틱 아는맛이 무섭다고 새로운맛을 찾다가도 다시 되돌아 가게되는 마성의 매력 치즈스틱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