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삐닥한파리23
채택률 높음
소변 검사에서 산도가 높으면 뭐가 안좋고 어떻게 관리하면 좋을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이번에 건강검진을 진행했는데 그 결과가 나왔더군요. 근데 소변 검사에서 산도가 4.5~8이 정상인데 제가 9가 나왔더군요. 정상보다 살짝 높은데 작년에는 5가 나왔어서 소변 검사에서 산도가 높으면 뭐가 안좋고 어떻게 관리하면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삐닥한파리23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이번에 건강검진을 진행했는데 그 결과가 나왔더군요. 근데 소변 검사에서 산도가 4.5~8이 정상인데 제가 9가 나왔더군요. 정상보다 살짝 높은데 작년에는 5가 나왔어서 소변 검사에서 산도가 높으면 뭐가 안좋고 어떻게 관리하면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