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고양이천식 호흡기 치료중이에요….
고양이가 천식을 앓고 있어서 스테로이드약을 두달정도 먹고 나아져서 현재 천식호흡기를 하고 있어요 그런데 갑자기 또 한번씩 아침에 기침을 하네요..병원을 다시 가봐야 할까요?ㅠㅠ 천식약은 플루티폼 사용중입니다 좀 더 지켜보다가 병원을 가는게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반려동물
고양이가 천식을 앓고 있어서 스테로이드약을 두달정도 먹고 나아져서 현재 천식호흡기를 하고 있어요 그런데 갑자기 또 한번씩 아침에 기침을 하네요..병원을 다시 가봐야 할까요?ㅠㅠ 천식약은 플루티폼 사용중입니다 좀 더 지켜보다가 병원을 가는게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