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똑똑한참밀드리32
생수 개봉 뒤에 마시고 난 다음날 또 마셔도 되나요?
차에서 생수 한병 놔두고 (입은 안대고) 며칠동안 수시로 마시는데요. 생수 개봉뒤 ㅂ며칠 지나서 마시면 세균이 얼마나.번식 할까요? 입안대도 마셔도 개봉한뒤에 하루지나면 마시지 말아야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이는 오염도의 문제인듯 해요
물에는 일반적으로 유통기한이 없어요
그러나 플라스틱의 유통기한 때문에 물도 유통기한을 표시하는거죠
입을 안대고 마셨어도 만약 입속 세균이 들어갔다면 빠르면 12시간에서 3일안에 오염이 될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