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당뇨 전단계 기간이 길게 이어 오는데 약을 먹어야 하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60대
기저질환
고혈압,고지혈증
복용중인 약
혈압약,고지혈증약
전단계당뇨가 십여년 진행중 입니다 전단계 기간이 10여년 지나고 있는데 어떤분은 당뇨약을 먹는게 도움이 된다 하고 또 다른 분은 전단계 이기 때문에 궂이 약을 복용할 필요가 없다고 하는데 어떤 방법이 좋은지 궁금 해서 질문 드립니다
약·영양제
성별
남성
나이대
60대
기저질환
고혈압,고지혈증
복용중인 약
혈압약,고지혈증약
전단계당뇨가 십여년 진행중 입니다 전단계 기간이 10여년 지나고 있는데 어떤분은 당뇨약을 먹는게 도움이 된다 하고 또 다른 분은 전단계 이기 때문에 궂이 약을 복용할 필요가 없다고 하는데 어떤 방법이 좋은지 궁금 해서 질문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