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영양상담건강관리
빠르게헤엄치는거북2
빠르게헤엄치는거북224.09.26
우리가 먹은 음식은 일반적으로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야 소화가 되나요?
안녕하세요
우리가 먹은 음식은 일반적으로 어느 정도의 시간이 지나야 소화가 되나요 그리고 소화 시간이 긴 음식들은 어떤 음식들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일반적으로 음식은 24시간 이내에 소화됩니다. 소화 시간이 긴 음식으로는 고기, 기름진 음식, 그리고 섬유소가 많은 곡물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