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나르시시스트는 참 세상 편하게 사는거같아요
나르시시스트 가해자는 책임,죄책감을 피해자한테 전가하고 피해자를 마치 넌 잘못된 사람이라고 인식을 심어주고 막상 피해자는 영영 고통받고 억울해서 홧병나고 저 이제는 나르,소패라는 말만 들어도 글로 봐도 몸에서 알러지 처럼 반응이 오는 정도에요 진짜 피해자가 극단적인 선택을 해도 나르는 피해자 탓하고 그러겠죠
아직 답변이 없어요.
심리상담
나르시시스트 가해자는 책임,죄책감을 피해자한테 전가하고 피해자를 마치 넌 잘못된 사람이라고 인식을 심어주고 막상 피해자는 영영 고통받고 억울해서 홧병나고 저 이제는 나르,소패라는 말만 들어도 글로 봐도 몸에서 알러지 처럼 반응이 오는 정도에요 진짜 피해자가 극단적인 선택을 해도 나르는 피해자 탓하고 그러겠죠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