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차분한늑대87
채택률 높음
부업을 하고 싶은데 어떤게 좋을까요?
회사 다니는 직장인 입니다
회사에서 오전이면 제가 하는일은 대부분 마무리가 됩니다
ㅈ그래서 지금 앱테크를 하고 있는데
너무 소액이라
좀더 고액은 아니지만
한달에 1-2십만원이라도 벌고 싶은데
할만한게 없을까요??
컴퓨터 사용 해서 하는거면 더 좋을꺼 같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차분한늑대87
회사 다니는 직장인 입니다
회사에서 오전이면 제가 하는일은 대부분 마무리가 됩니다
ㅈ그래서 지금 앱테크를 하고 있는데
너무 소액이라
좀더 고액은 아니지만
한달에 1-2십만원이라도 벌고 싶은데
할만한게 없을까요??
컴퓨터 사용 해서 하는거면 더 좋을꺼 같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