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을 하고 싶은데 어떤게 좋을까요?

회사 다니는 직장인 입니다

회사에서 오전이면 제가 하는일은 대부분 마무리가 됩니다

ㅈ그래서 지금 앱테크를 하고 있는데

너무 소액이라

좀더 고액은 아니지만

한달에 1-2십만원이라도 벌고 싶은데

할만한게 없을까요??

컴퓨터 사용 해서 하는거면 더 좋을꺼 같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현재 경제전문가입니다.

    오전에 본업을 끝내고 컴퓨터를 자유롭게 쓸 수 있다면, 앱테크보다 수익성이 높고 한 달 10~20만 원 목표를 안정적으로 달성할 수 있는 부업으로 ‘데이터 라벨링’과 ‘블로그 포스팅 원고 작성’을 추천해요.

    데이터 라벨링은 AI 학습용 텍스트나 이미지를 분류하는 작업으로, 정부 지원 플랫폼(크라우드웍스 등)에서 무료 교육을 받고 틈틈이 참여하기 좋아요.

    블로그 원고 작성 알바는 마케팅 대행사 가이드라인에 맞춰 글을 대필하고 건당 수수료를 받는 방식인데, 타이핑이 빠르면 오전 자투리 시간만으로도 충분히 목표 금액을 벌 수 있어요.

    채택 보상으로 8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