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먹힌사과

먹힌사과

채택률 높음

갤럭시 폴드 써보신 분들에게 물어봐요.

안녕하세요

제가 갤럭시 바 형태로 된 폰만 사용했었는데요.

이번에 폴드 와이드 출시되는거 보고 한번 써볼까 고민 중입니다. 폴드 써보신 분들은 이 폰이 어떤 장점과 특징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폴드입니다 영상보기도 편하고 여러가지 작업도 유용하죠 그래서 다음에도 폴드로 구매 할까 예정입니다 재가 시력이 안좋아 일반 바는 못쓰겠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제가 폴드와 플립 다 써봤는데

    결국은 바형으로 넘어왔습니다.

    일단 아직은 접히는부분이 너무 취약합니다.

    외곡도 좀 심하구요 전 비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