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먹힌사과
안녕하세요
제가 갤럭시 바 형태로 된 폰만 사용했었는데요.
이번에 폴드 와이드 출시되는거 보고 한번 써볼까 고민 중입니다. 폴드 써보신 분들은 이 폰이 어떤 장점과 특징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저는 폴드입니다 영상보기도 편하고 여러가지 작업도 유용하죠 그래서 다음에도 폴드로 구매 할까 예정입니다 재가 시력이 안좋아 일반 바는 못쓰겠어요
응원하기
세심한토끼107
제가 폴드와 플립 다 써봤는데
결국은 바형으로 넘어왔습니다.
일단 아직은 접히는부분이 너무 취약합니다.
외곡도 좀 심하구요 전 비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