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여자 외음부 반점이 있는데요 뭘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34
안녕하세요 반점이 생긴지 한 7~8년정도 된것같은데요 이 점이 갈수록 연해지는?느낌이고 제가 한번 겉에를 손으로 뜯어봤는데 그때 점에서 검정색가루 같은게 나왔거든요 혹시 흑색종이나 위험한건가요??
크기도 1cm정도돼요ㅠㅠ제발 알려주세요
참고로 2013년도에 곤지름제거 한적 있어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4
안녕하세요 반점이 생긴지 한 7~8년정도 된것같은데요 이 점이 갈수록 연해지는?느낌이고 제가 한번 겉에를 손으로 뜯어봤는데 그때 점에서 검정색가루 같은게 나왔거든요 혹시 흑색종이나 위험한건가요??
크기도 1cm정도돼요ㅠㅠ제발 알려주세요
참고로 2013년도에 곤지름제거 한적 있어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