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완벽히지지받는설렁탕
채택률 높음
쌤이 너무 인성이 밥말아먹으셨네요..
요즘 너무 담임쌤께서 얘들한테 막나가세요.. 막 뭐히나 잘못하면 장애인처럼 행동하지말라그러고.. 바보같이 행동하지말라... 감독관이 내가 아는사람인데 너 떨어뜨려줄까? 이러고 말투도 완전 띠껍고.. 뭐만 물어보면 인상쓰고 저희반얘들 다 쌤 싫어해요.. 그래서 제가 우선먼저 총괄?하는쌤한테 직접말해볼려고 하는데 담임쌤이 한성깔 하거든요 막 또라이는 또라이대로 맞써줘야한다나 뭐라나... 진짜 짤리셨음 좋겠어요 하루하루 스트레스 받구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