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여쨔

인간여쨔

채택률 높음

내일 아침에 뭐먹을까요 진지합니다…

내일 아침 뭐먹을까요

냉소바 냉우동 이런것도 좋고

뭔가 돈카츠 이런것도 먹고싶고

알밥도 먹고싶고 그렇습니다

이런거 좋아하시는 분 비슷한 거 추천해주세요

맛있는 걸 먹고싶어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중국집에서 중국냉면도 좋고, 냉짬뽕, 콩국수는 어떠신가요.

    아니면 일식으로 마제소바, 비빔소바, 카레우동, 규카츠, 로제우동, 크림우동, 가라아게, 카츠동 추천드립니다.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냉소바 냉우동 돈카츠처럼 일식이 땡기신다면 돈까스집에 가셔서 세트메뉴로 냉우동이나 냉소바를 시키시면 두가지를 드실수있습니다!!! 1인분 메뉴라 양도 그렇게 많지 않아요!

  • 질문자님도 첫 답변자님도 감사합니다 저장해뒀다가 이런 류들 땡길때마다 뭐먹지하면서 봐야겠네요! 뭔가 다른 결이긴한데 저는 카레도 좋아해요! 그 약간 일식파는 집가면 있는 카레도 좋고 야채 많이 들어간 스프카레는 정말 사랑입니다

  • 헐 저랑 입맛이 비슷하신 것 같아요!!

    냉소바 냉우동 돈카츠 알밥 등 조아하신다면

    가츠동, 규동, 텐동, 김치나베, 연어덮밥, 오므라이스, 마제소바 같은 것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만약 저라면 가츠동 먹을 것 같아요 추천.. 갑자기

    땡기네여………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