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인간여쨔
내일 아침 뭐먹을까요
냉소바 냉우동 이런것도 좋고
뭔가 돈카츠 이런것도 먹고싶고
알밥도 먹고싶고 그렇습니다
이런거 좋아하시는 분 비슷한 거 추천해주세요
맛있는 걸 먹고싶어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중국집에서 중국냉면도 좋고, 냉짬뽕, 콩국수는 어떠신가요.
아니면 일식으로 마제소바, 비빔소바, 카레우동, 규카츠, 로제우동, 크림우동, 가라아게, 카츠동 추천드립니다.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아직도활동적인볶음밥
냉소바 냉우동 돈카츠처럼 일식이 땡기신다면 돈까스집에 가셔서 세트메뉴로 냉우동이나 냉소바를 시키시면 두가지를 드실수있습니다!!! 1인분 메뉴라 양도 그렇게 많지 않아요!
djskdfus
질문자님도 첫 답변자님도 감사합니다 저장해뒀다가 이런 류들 땡길때마다 뭐먹지하면서 봐야겠네요! 뭔가 다른 결이긴한데 저는 카레도 좋아해요! 그 약간 일식파는 집가면 있는 카레도 좋고 야채 많이 들어간 스프카레는 정말 사랑입니다
아기만두
헐 저랑 입맛이 비슷하신 것 같아요!!
냉소바 냉우동 돈카츠 알밥 등 조아하신다면
가츠동, 규동, 텐동, 김치나베, 연어덮밥, 오므라이스, 마제소바 같은 것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만약 저라면 가츠동 먹을 것 같아요 추천.. 갑자기
땡기네여………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