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청년도약계좌 오래 넣었어도 미래적금으로 갈아타는게 이득 아닌가요?
이번에 청도계 해지하면 기여금이랑 다 주는데 미래적금 일반형이라도 청년도약계좌보다 이득 아닌가요? 제가 청도계 나오자 마자 했는데 3년 넜거든요 그런데 2년 남았을때부터 변동 금리거든요? 비과세도 아마 안되지않나요 그럼 미래적금이 훨씬 이득인데 오래 넣은사람은 청년도약계좌가 좋다던데 잘못된 정보 아닌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이번에 청도계 해지하면 기여금이랑 다 주는데 미래적금 일반형이라도 청년도약계좌보다 이득 아닌가요? 제가 청도계 나오자 마자 했는데 3년 넜거든요 그런데 2년 남았을때부터 변동 금리거든요? 비과세도 아마 안되지않나요 그럼 미래적금이 훨씬 이득인데 오래 넣은사람은 청년도약계좌가 좋다던데 잘못된 정보 아닌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