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임신 18주차 이소티논 복용해도 되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31
기저질환
무
복용중인 약
이소티논
임신중기 들어서 기관형성은 다된 시기라 15~18주차 지금까지 먹엇는데 어제 2차 기형검사도 정상 나오다라구요 개속 먹어도 괜찮겟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1
기저질환
무
복용중인 약
이소티논
임신중기 들어서 기관형성은 다된 시기라 15~18주차 지금까지 먹엇는데 어제 2차 기형검사도 정상 나오다라구요 개속 먹어도 괜찮겟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