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사업용계좌 신고 의무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대학생이고 프리랜서로 수익을 올리는 중입니다.
이번에 첫 종소세 신고를 했는데 d형이었던 것으로 기록합니다. 그래서 이 부분은 세무사에 맡겼는데
간편장부 기준경비율로 처리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국세청에서 사업용계좌 신고 대상자라고 우편물이 날아오더라구요.
그래서 이 계좌를 만들면 어떤 변화가 일어나는지, 혹여 나중에 취업에 문제는 되는지 궁금합니다.
세금·세무
대학생이고 프리랜서로 수익을 올리는 중입니다.
이번에 첫 종소세 신고를 했는데 d형이었던 것으로 기록합니다. 그래서 이 부분은 세무사에 맡겼는데
간편장부 기준경비율로 처리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국세청에서 사업용계좌 신고 대상자라고 우편물이 날아오더라구요.
그래서 이 계좌를 만들면 어떤 변화가 일어나는지, 혹여 나중에 취업에 문제는 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