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롯데의 전반기 3등에 관하여 묻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롯데를 사랑하는 팬으로서 지금 하위권을 달리고 있지만, 작년에 상반기에는 3등으로 마감하였습니다. 도대체 여기서 질문 !ㅁ!

롯데가 왜 전반기에 3등을 하였는지 의문입니다

지금 상반기 하위로 빠지고 있는데 어떻게 전반기에 3등을 마감했는지 의문입니다. 롯데를 사랑하시는 팬이 있다면 아니면 야구를 중립적으로 보시는 분들이 있다면 2025년 KBO리그 상반기 3등을 왜 했는지 알고 싶습니다 여러분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롯데는 원래 초반에 잘하고 가을에는 부진했던 양상이 있었어요, 이번에는 도박으로 인한 출전하지 못한 선수, 부상 선수가 겹치면서 초반에 승기를 잡지 못했고 그게 현재 순위를 야기한 것으로 보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