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많이현명한햄버거
안녕하세요 저는 롯데를 사랑하는 팬으로서 지금 하위권을 달리고 있지만, 작년에 상반기에는 3등으로 마감하였습니다. 도대체 여기서 질문 !ㅁ!
롯데가 왜 전반기에 3등을 하였는지 의문입니다
지금 상반기 하위로 빠지고 있는데 어떻게 전반기에 3등을 마감했는지 의문입니다. 롯데를 사랑하시는 팬이 있다면 아니면 야구를 중립적으로 보시는 분들이 있다면 2025년 KBO리그 상반기 3등을 왜 했는지 알고 싶습니다 여러분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도롱이
롯데는 원래 초반에 잘하고 가을에는 부진했던 양상이 있었어요, 이번에는 도박으로 인한 출전하지 못한 선수, 부상 선수가 겹치면서 초반에 승기를 잡지 못했고 그게 현재 순위를 야기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