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편도쪽에 이 하얀 거 뭘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기저질환
x
복용중인 약
x
한 일주일 전 목구멍 저쪽이 멍든 것처럼 아프고 그래서
후레쉬 키고 보니까 저런 하얀 게 있어서 면봉으로 톡 해보니 아주 적은 고름 같은 게 나오고 그후로도 아파서
4일전 이비인후과 내원해서 보니까
저 근처 하얗게 헐었다고
항생제 소염제 스테로이드 3일 먹고 현재는 원래 목으로 돌아왔는데 아직도 안 사라졌어요!
편도결석이라기엔 원래 생겨본적이없기도 하고
그건 생겼다고 아픈 건 아니지 않나요?? 냄새도 크게 없는 것 같은데...암튼 ㅜㅜ
목은 좋아졌는데 계속 있어서 뭔가 싶어요 그냥 냅둬도 될까요?? 또 면봉으로 만져보기엔 또 아플까봐....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