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미디어

영화 ost 중에 좋아하는 노래 있으세요?

영화에 나온 노래 중에 특별히 좋아하는 노래가 있으신가요? 영화랑 노래 제목도 같이 알려주세요 좋은 음악있으면 저도 들어보고싶어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전 알라딘 OST 조아합니다!!

    그리고 일본 애니 ost는 다 좋은거 같아요!!

    캐릭캐릭체인지,꿈빛파티시엘 오프닝곡은 제 추억의 노래..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제가 좋아하는 영화 중 하나는 '스타 이즈 본'입니다.

    ost를 부른가수와 제목은 Lady Gaga - Always Remember Us This Way입니다.

    또 다른 노래로는 Lady Gaga, Bradley Cooper - Shallow입니다.

  • 전 엔드오브 에반게리온 ost인 komm susser tod 좋아합니다.....

    몇달동안 이것만 듣는거 같네요.....

  • 디즈니 ost 유명하지 않아도 다 좋더라구요

    특히 beauty and the beast

    타이타닉이나 라라랜드 노래도 좋아요!!

  • 개인적으로는 영화 거룩한 계보의 OST인

    영지씨의 '나란 사람은' 이 노래를 상당히 좋아합니다

    그리고 구미호 외전에 나온 하동균씨의 always도 명곡입니다

    오래된 노래이지만 한번 들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