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방송·미디어
끝까지담백한율무차
영화에 나온 노래 중에 특별히 좋아하는 노래가 있으신가요? 영화랑 노래 제목도 같이 알려주세요 좋은 음악있으면 저도 들어보고싶어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영특한매미173
전 알라딘 OST 조아합니다!!
그리고 일본 애니 ost는 다 좋은거 같아요!!
캐릭캐릭체인지,꿈빛파티시엘 오프닝곡은 제 추억의 노래..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제가 좋아하는 영화 중 하나는 '스타 이즈 본'입니다.
ost를 부른가수와 제목은 Lady Gaga - Always Remember Us This Way입니다.
또 다른 노래로는 Lady Gaga, Bradley Cooper - Shallow입니다.
Abcdef
전 엔드오브 에반게리온 ost인 komm susser tod 좋아합니다.....
몇달동안 이것만 듣는거 같네요.....
그래도자존감높은닭발
디즈니 ost 유명하지 않아도 다 좋더라구요
특히 beauty and the beast
타이타닉이나 라라랜드 노래도 좋아요!!
즐거운가오리188
개인적으로는 영화 거룩한 계보의 OST인
영지씨의 '나란 사람은' 이 노래를 상당히 좋아합니다
그리고 구미호 외전에 나온 하동균씨의 always도 명곡입니다
오래된 노래이지만 한번 들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