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청초한당나귀247
채택률 높음
안경을 쓰지않으면 눈이 더 나빠지나요?
시력은 나쁘지만 불편해서 안경을 잘 쓰지않는경우가 있는데요
그럴때 안경을 쓰지않으면 눈이 더 나빠지나요?
크게 불편하지않지만 그래도 써야한다고 하는데 안써도 괜찮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청초한당나귀247
시력은 나쁘지만 불편해서 안경을 잘 쓰지않는경우가 있는데요
그럴때 안경을 쓰지않으면 눈이 더 나빠지나요?
크게 불편하지않지만 그래도 써야한다고 하는데 안써도 괜찮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