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 할 때 램프에서 쐬는 빛은 뭔가요?

네일 받을 때 램프에 넣어서 젤 굽는 과정에서

사용하는 기계에서 나오는 빛 같은 게 뭔가요?

그걸 쳐다본다거나 하면 시력이 나빠지진 않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네일젤을 굽는 램프에선 보통자외선아니면led램프에요 잠깐 스치는거로기력이나빠지는건아니애요  근데 오래하면 눈이피로할수있어요

  • 젤 네일을 굳히는 과정에서 사용하는 램프의 빛은 주로 UV(자외선) 또는 LED를 활용한 파장의 빛입니다.

    젤 네일 성분을 화학적으로 경화시키기 위해 특정 파장의 빛을 쏘는 원리인데, 이 빛을 직접 장시간 쳐다보는 것은 눈에 피로를 줄 수 있고 망막 등에 좋지 않은 영향을 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니 네일을 구울 때는 램프 안을 직접 들여다보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고, 걱정되신다면 시술 중에 눈을 보호할 수 있는 안경을 쓰거나 고개를 돌려 빛을 피하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