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도덕적인느시294
도덕적인느시29422.07.03
하루에 1000키로 칼로리도 안먹는데 살이 찔수 있나요?
최근에 이유없이 뱃살이 쪄서 혹시 스테로이드 부작용인지 의심되는데요…
근데 하루에 먹는 양이 성인 여성인데 800에서 많아야 1000키로칼로리예요~ 근데도 살이 안빠지는데..
먹는 것을 얼마나 어떻게 줄여야 살이 빠지는건가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7.15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1000칼로리보다 더 적게 식사를 하시면 오히려 살이 더 찌기 쉽게됩니다.
가능하다면 하루에 1000-1100칼로리로 식사를 하고, 운동량을 늘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