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방에 담배냄새 같은게 나는데 어디을 막아야 안날까요?
안녕하세요
같이 올린 그림이 제방 구조인데 일단은 사는데는 총 13층 규모의 빌라인데요 연식은 10년정도 됬고요
1층은 상가 4~5개 정도 있고 2층부터 거주 구역입니다 5층에 살고있고요
신축 분양 받고 저희 가족이 지금까지 쭉 살고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처음에는 안이랬던거 같은데 최근들어서
창문이랑 보일러실 통하는 샷시을 환기도 시킬켬 열어 놓고 있는데 담배냄새가 나서 창문이랑 보일러실 샷시을
닫아도 냄새가 나요 처음엔 누가 담배을 피나했는데 이게 몇일은 냄새가 안나다가 갑자기 나기 시작하면
거진 24시간 계속 납니다 잘때도 숨이 턱턱 막혀서 깨고요 그리고 아무리 담배을 많이 피는 사람이라도
이렇게 많이 계속 필수가 있나 싶기도한데요 창문 앞에는 도로가 아니고 빌라랑 붙어 있습니다 가까이 붙어있음
냄새가 몇일은 안나다가 한번 나면 아침 저녁 새벽 가릴꺼 없이 계속 납니다 냄새 안나는날 나는날 랜덤입니다
뭐 때문에 이러는지 알길이 없네요 아참 현재 저희집은 보일러을 씻을때 빼고는 안틀어요 그리고 집에 담배피는사람
은 없습니다 혹시 이런일 겪어보신분이나 아시는분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