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세상에서가장행복한사람
채택률 높음
법인회사가 망하거나 폐업하면 모아둔 돈은 어찌되냐요?
법인회사의 경우 사장도 월급을 빋는다고 들었는데요
그럼 월급받고 남는 수익은 어찌되는건지.,
그리고 회사를 접고 나면 남은 돈은 어찌 되는건지 궁금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세상에서가장행복한사람
법인회사의 경우 사장도 월급을 빋는다고 들었는데요
그럼 월급받고 남는 수익은 어찌되는건지.,
그리고 회사를 접고 나면 남은 돈은 어찌 되는건지 궁금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