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방안에만 있는 아이 어떻게 해야할까요?
아이가 방안에만 있는 시간이 너무 많아집니다. 코로나 시작부터해서 거의 3년째 자기 방안에서 자취?를 즐겨하는데 괜찮을까요? 학교 생활은 그럭저럭 지내는데 집에만 오면 자기방에 콕 들어가서 밥먹을때나 나옵니다.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고민상담
아이가 방안에만 있는 시간이 너무 많아집니다. 코로나 시작부터해서 거의 3년째 자기 방안에서 자취?를 즐겨하는데 괜찮을까요? 학교 생활은 그럭저럭 지내는데 집에만 오면 자기방에 콕 들어가서 밥먹을때나 나옵니다.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