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라일락향기율22
고구마가 집에 많아서
맛탕을 했는데 레시피를
찾아보고 했는데도 바삭하면서 쫀득한 맛이 안나고
약간 물렁한 느낌의 맛이
나요 맛을 낼수 있는 팁 있으면 알려 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맥화이트골드심
고구마 맛탕이 쫀득바삭한 맛이 나지 않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을수 있습니다.
고구마의 종류에 따라 식감이 다를 수 있습니다. 찰고구마나 밤고구마 같은 종류는 더 쫀득한 식감을 줄 수 있습니다.
기름의 온도가 너무 낮으면 고구마가 기름을 많이 흡수하여 바삭함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튀김 반죽이 너무 묽거나 두꺼우면 바삭함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응원하기
보미야보미야
질문하신 고구마 맛탕에 대한 내용입니다.
일단 고구마를 최대한 바싹하게 튀기셔야 하고
그 다음에는 가능하면 소스를 많이 사용해서 코팅을 잘 해줘야 합니다.
탈퇴한 사용자
고구마 맛탕이 쫀득바삭하지 않은 이유는 고구마 전분 햠량이 적으면 찰기가 덜해 쫀득함이 부족할 수 있고 튀길때 온도가 낮으면 바삭함이 부족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