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전기기사 시험 필기 대비는 학원이 나은가요? 혼자 해도 괜찮은가요?
전기기사 시험이 참 어렵다고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합격률도 낮다고 하다 보니
학원의 도움을 받아야 하나 싶은데요
학원을 가는것이 좋은가요?
아니면 혼자 독학을 해도 충분한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자격증
전기기사 시험이 참 어렵다고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합격률도 낮다고 하다 보니
학원의 도움을 받아야 하나 싶은데요
학원을 가는것이 좋은가요?
아니면 혼자 독학을 해도 충분한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