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최고로당돌한자작나무
만약에 친인척 상 당해서 학교 출석 못하면 대학 입시에 영향이 있을까요? 요즘은 인정 결석이여도 대학에서 안좋게 본다는데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한참솔직한늑대
저도 한 번 할머니께서 돌아가셔서 인정 결석 했는데 개근 나왔어요. 그리고 대학에서도 3회정도까지는 대부분 질병 결석도 이해해줍니다.
응원하기
무조건믿음직한매운탕
아니여 괜찮아요 친인척 촌수에 따라서 인정결석 기간이 다른데 그것보다 더 오랫동안 결석하지 않는이상 인정결석은 생기부에 안들어가기때문에 걱정안하셔도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