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말랑감자
저 어제 시험 다 끝나고 종강했어요 ㅎㅎ 본가에 내려왔는데 너무 좋아요 여러분은 시험 잘 치셨나요? 종강 언제 신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별빛발전소
그렇군요
축하드리고 그동안 애쓰셨습니다.
본가에 내려가셨다니 맛난거 드시면서
기력보충하시고
시험준비하느냐 못했던 여유 취미생활 충분히
즐기세요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