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과감한자라13
채택률 높음
SK하이닉스 분기 영업이익이 7조를 넘어섰다는데 삼성전자는 뭘하고 있는걸까요?
SK하이닉스가 HBM을 앞세워 3분기 실적이 7조원을 넘은 것으로 추정되며 올해 반도체 전체실적에서 삼성전자를 넘어 설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삼성전자는 그동안 뭘했길래 HBM에서 실적을 내지 못하고 계속 밀리고 있는것일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과감한자라13
SK하이닉스가 HBM을 앞세워 3분기 실적이 7조원을 넘은 것으로 추정되며 올해 반도체 전체실적에서 삼성전자를 넘어 설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삼성전자는 그동안 뭘했길래 HBM에서 실적을 내지 못하고 계속 밀리고 있는것일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