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에서 가성비 좋은 간식 추천해주세요!

편의점에서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좋은 간식을 추천해 주세요 !! 달콤한 간식이나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도 함께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편의점 PB 브랜드의 팝콘이나 감자칩은 저렴하고 양이 많아 달콤하게 즐기기 좋아요. 든든한 간식을 원하신다면 삼각김밥이나 1+1, 2+1 행사 중인 핫바, 달걀 제품을 고르시는 것이 가성비 면에서 좋더라구요!!

    채택 보상으로 2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편의점에서 베이커리류를 많이 사먹는데요~

    노티드와 협업한 크림 도넛이나 연세우유 시리즈의 생크림빵이나 레드벨벳, 찰떡 등은 쫀득하고 달콤한 크림이 꽉 차 있어서 맛도 좋고 든든하기도 합니다. 가격대 2,500원에서 3,500원대면 사먹을수 있어요 😀

  • 저는 든든한 간식이 필요할 때는 달걀을 주로 사먹어요! 반숙 좋아하시면 감동란 강추하고요 메추리알 간장양념에 졸인거 있는데 그것도 추천드려요 빈 속에 먹거나 가볍게 배 채울 때 좋더라구용ㅎㅎ

  • 콕콕콕 치즈게티?인가 그거랑 뿌리는 치즈에 핫바랑 먹으면 조합최고이긴한데 치즈가 빨리 진짜 빨리 식어서 금방 드시거나 밑에 뜨거운거 둬서 데우면서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