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4.23
입이 헐었을때 먹으면 좋은 영양 음식은?
입안이 헐어 몇일을 음식 먹ㄱㅣ 불편해서 대충 먹게됩니다.
이럴때
면역력을 키위 줄 영양가득한 간단한 음식으로 어떤게 있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04.24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입안이 헐게 되면 자극적인 음식을 피하시고 부드러운 음식을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죽이나 두부 , 감자 으깬것과 같은 부드러운 음식을 드시고 나중에는 토마토나 인삼이나 황기 같은것도 면역력이 좋아서 구내염에 도움을 많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