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대체뭔
멀쩡하다가
현재 기기에서 사용 불가 데스크톱 이용 이렇게
나오는데
이거 뭐 제가 정지당하거나 고소당해서 이러는건가요?
저 아무말도 안 쓰고 욕도 안 했거든요
근데 제가 강박이 심해서
별에별 생각을 다하느라
너무 불안한데 이유가 뭔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아리따운안경곰70
보통 저런 경우는 단순 기술적인 오류인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유튜브에 보면 피드백 전송하는 게 있는데
오류내용을 보내주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너무 큰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유튜브에서 댓글 1도 안쓰는 저도 경험한 적이 있는 일입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