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깻잎이 의약품에도 쓰이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42
안녕하세요.
깻잎은 식용으로만 먹는 줄 알았는데 의약품 원료로도 사용된다고 하는데요.
깻잎이 의약품 원료로 사용되는 이유와 어떤 효과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약·영양제
성별
여성
나이대
42
안녕하세요.
깻잎은 식용으로만 먹는 줄 알았는데 의약품 원료로도 사용된다고 하는데요.
깻잎이 의약품 원료로 사용되는 이유와 어떤 효과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